다다남매 | 아빠•육아일기

평택 당진 삽교천 쭈꾸미, 스끼다시 맛집 '바다조개회센터1호점' 후기 본문

평택맛집

평택 당진 삽교천 쭈꾸미, 스끼다시 맛집 '바다조개회센터1호점' 후기

다움이네♥ 2025. 3. 20. 18:45

 

쭈꾸미 먹으로 삽교천 자주 가는 우리 집으로

새로운 곳에 도전했다.

 

봄 쭈꾸미 알이 얼마나 찼던지 장난이 아니었다.

보통 삽교천에서 조개구이, 주꾸미 하면 '보경이네'인데

와이프가 검색을 통해 알게 된 '바다조개회센터1호점'

평이 좋은 다수의 글을 보고 방문했다.

 

1층으로 된 회센터? 내에 있는 '바다조개회센터1호점'이다.

 

1키로에 9만원

보통 다른곳 8만 원인데 만원 더 주고 여기 오는 걸 추천한다

스끼다시가 장난 아니다.

 

주신 스끼만으로도 소주 한 병 마실 수 있는 곳이다.

 

아래와 같이 쭈꾸미 샤브샤브 야채다.

푸짐하다.

 

 

 


쭈꾸미다.

살다 살다 이렇게 큰 쭈꾸미는 처음 본다.

쭈꾸미도 잘 봐야 하는 게 국산이 있고 중국산이 있다고 한다.

중국산이 저렴하다고 하는데....

이게 차이가 있을까?? ㅋㅋㅋㅋㅋㅋ

중국에서 오는건 좀 덜 싱싱한가? 그럴 수도 있을듯...

아무튼.!

 

 

 
.

 

 

스끼다시다.

개불, 멍게, 해삼, 산낙지...

먹기 전에 찍었어야 했는데...

먹는 도중에 찍어서리...

 

 


전복도 주신다.

 

 

 

 

 
 

 

맛있게 먹은 쭈꾸미로 앞으론 여기로 오기로 했다.

쭈꾸미 크다고 질기지도 않고 야들야들한게 알도 꽉 차 있는

봄 쭈꾸미!!!

 

기력에 최고인 쭈꾸미로 봄이 가기 전에 빨리 드시러 가시길!!

 

다시 한번 말하지만 쭈꾸미 크기도 상당했고 스끼다시가

정말 잘 나오는 '삽교 바다조개회센터1호점'

 

반응형